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집에서 볼만한 영화 추천]


다들 잘지내셨나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안에서 방콕하고 있던 중

어떻게하면 무료함을 달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넷플리스가 떠올랐습니다.

 

제가 넷플릭스를 사용한 기간은

어느덧 4년 정도가 되었네요!

이 정도면 넷플릭스 잘 안다고 할 수 있죠?

ㅎㅎ

 

저는 평소에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미드를 즐겨 봅니다.

하루하루 날이 갈수록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기 보다는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미드를 보는 것이

더 즐겁고 편해지는것 같네요~

 

오늘은 영화를 추천하고 

다음에는 미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말이 너무 길어졌네요~

심심할때 보면 좋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레고! 레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더 킹 헨리5세

1. 더킹 헨리5세

 

개봉 : 2019년 10월 23일

감독 : 데이비드 미쇼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런닝타임 : 120분

 

"왕이 되기를 원한 적 없는 할 왕자, 

자유분방하게 살아온 그가

잉글랜드의 왕으로 즉위하며

프랑스와 전쟁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 다음 상대는

성안에 있는 적들이다."

 

티모시 샬라메의 연기가 독보이는 영화입니다.

(연기력과 분위기가 최고였습니다.)

화려한 전투씬이나 일부로 과장하는 듯한

느낌을 주지 않기 때문에

몰입감이 최고 입니다.

단 한순간도 집중을 놓게 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영화는 극장에서 봐야하는데 

넷플릭스로 본게 아쉬웠습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웅장함과 전쟁의 현실감을

극장에서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몰입감이 좋았지만 재미만을 본다면

약간 루즈하게 느껴지실수도 있습니다.

사실적으로 표현한 전쟁씬을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버드박스

2.버드박스

개봉 : 2018년

감독 : 수잔 비에르

등급 : 15세 관람가

런닝타임 : 124분

 

"미지의 재앙이 인류를 휩쓴다. 

세상이 뒤집힌 지 5년,

용케 살아남은 여자와 그녀의 아이들이

또다시 위기에 처한다.

안전한 곳을 향해, 

그들은 필사적인 모혐을 감행한다."

 

다른 영화에서 느껴본 적 없는

색다른 긴장감을 느꼈습니다.

무언가 보거나 눈을 마주치면 변해버리는

이상한 현상에

사람들이 미쳐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지옥같이 끔찍한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말로리(산드라 블록)의

극한의 사투를 보실 수 있습니다.

 

시각을 포기하고 청각에만 의지해야 하는 상황

(생각하면 할 수록 심장이 쫄리는 기분입니다.)

 

재미있고 긴장감 넘치는 영화가 보고 싶으시다면

버드 박스를 추천합니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3.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개봉 : 2015년 5월 14일

감독 : 조지 밀러

등급 : 15세 관람가

런닝타임 : 120분

 

"핵전쟁으로 황폐해진 세상을

정처 없이 떠돌던 맥스.

독재자의 폭정을 피해 도망치는 여전사와

독재자의 다섯 여인을 도와주게 되면서

광기에 찬 사막읠 질주를 시작한다."

 

핵 전쟁이 일어난 뒤의 세계를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영화를 좋아합니다.ㅎㅎ(개취)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관람한 영화입니다.

 

2015년 영화관에서 보고

넷플릭스에서도 다시 볼 정도로

정말 재미있는 영화입니다.

 

조지 밀러 감독은 매드맥스5를

제작 준비중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조지 밀러 감독의 새로운 영화 

Three Thousand Years of Longing
(3천년간의 갈망)

이라는 영화도 준비되고 있다니

기다려봐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자주 이용하는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를
3개 추천해 드렸습니다.

 

다른 재미난 작품은 다음에 또 올려드릴께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번 주말이 고비라고 하니 

외출은 삼가해주시고

집에서 영화 감상하시는건 어떨까요?

 

다음편은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미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