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만의 꽃 심기 - 심리테스트 [Plant your personal flower] / 집중유형분석

나만의 꽃 심기 심리테스트

[Plant  your personal flower]

Forest 집중 유형 분석

Forest 집중 유형 분석

안녕하세요~ 만능로그입니다.

오늘은 현재 유행하고 있는

심리테스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SNS에 들어가면 스토리나 게시글에

자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를 올려놓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저의 집중 유형 분석을 알고 싶어

Forest 심리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저의 Forest 심리테스트

검사 결과 입니다.

(두근 두근)

Forest 집중유형분석

저는 곰 발바닥으로 나왔네요 ㅎㅎ

<거부할 수 없는 독창성, 섬세함, 그리고 우아함> 

 

타인의 감정에 매우 민감한 당신은

강한 의지와 신념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의 즐기고 관심있는 것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죠.

라고 결과가 나왔네요.

 

여러분도 해보시고 자신의 집중유형을 찾아보세요~

흥미롭고 재미있는 결과가 나옵니다.


나만의 꽃 심기 Forest - MT 는

<나만의 꽃 심기>

통해 자신의 집중 유형을 찾고

분석해주는 테스트 입니다.

 

씨앗을 선택 한 후 총 8가지의 문제를 풀고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면 쉽게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풀때 잔잔한 음악도 나오고

문제를 읽는 속도에 맞추어 문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심리테스트에 비해 집중력도 올라가고

하나의 영상을 보듯이 편안하게

심리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분정도만 투자하시면 재미있는 결과를

볼 수 있으니 한 번 꼭 해보세요.


사람들이 심리테스트를 하는 이유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심리테스트를 하면 재미도 있지만

사람은 누구나 자기 자신에 대해

궁금해 하기 때문에

심리테스트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심리테스트를 하면 자기 자신을 이해 할 수 있고

나는 어떤 유형의 사람인가에 대해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 자신을 알라"

라는 명언이 떠오르네요 :)

 

성격유형검사와 같은 심리검사의 종류는

MBTI, 애니어그램 등 많이 있는데

어렸을 때의 결과와 현재의 결과는

다르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유행하고 있는

포레스트 집중 유형 분석 심리테스트

자신의 집중 유형 분석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Plant your personal flower

Test Your Focus Type x Find Your Personal Flower

forest-mt.seekrtech.com

포레스트 집중 유형 분석